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 2024/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ugmented Reality in Marketing

Creativity | 2011. 4. 9. 21:00 | Posted by 스마트 안전보건

증강현실이 비즈니스 마케팅 분야에서 활발하게 확장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증강현실은 Education and Training 분야에 활용하는 것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 역시 돈이 있고 돈이 되는 분야인 Business Marketing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용되고 있네요.

1. GoldRun (GR)

GoldRun App은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다운로드를 받으신 후 골드런을 통해 올라온 광고를 보고 마음에 드시는 광고를 선택

해서 팔로우 (Follow)를 하게 됩니다. 그리고 팔로우한 광고를 보게 되면 종료기간이 있는데 그것을 잘 보시고 해당 위자드의 퀘스트 (Quest)를 잘 읽어봐야 합니다. 그 다음에 해당 퀘스트가 요구하는 대로 돌아다니면서 해당 광고의 사진이 들어간 사진을 촬영 후 공유, 업로드 하여 보상 (Reward)를 받게되는 것입니다.

스크린샷_2011-04-09_오전_5.40.10.png

스크린샷_2011-04-09_오전_5.40.25.png

 

2. KIA Optima

기아 옵티마 Augmented Reality는 더 간단합니다. 앱스토어를 통해 기아 옵티마 앱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잡지나 TV 광고에서 볼 수 있는 기아 로고를 촬영하시면 바로 옵티마 자동차가 등장해서 여러가지 스펙을 볼 수 있습니다. 먼저 앱 스토어에서 'KIA Optima AR'을 다운로드, 설치 하신 후 실행하셔서 아래의 기아 로고를 촬영해 보면 기아 옵티마 증강현실을 볼 수 있습니다.

스크린샷_2011-04-09_오전_5.40.58.png

스크린샷_2011-04-09_오전_5.54.19.png


이 글은 스프링노트에서 작성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