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7, 아이폰 5S와 5C 런칭 일정 2013년 9월 10(화)

카테고리 없음 | 2013. 8. 11. 10:42 | Posted by 스마트 안전보건

애플의 차기 아이폰 모델인 5S와 5C(저가 모델)의 런칭 일정이 확정됐다고 한다. 다음 달 10일(화, 미국시간)이라고 AllThingD에서 보도했다. (http://dthin.gs/17FwgJo)

 

 

 

AllThingsD는 아이폰 차기 모델은 알려진대로 5S가 될 것으로 전망했으며, 세부적인 사양에 대해서는 많이 알려지지 않았으며, 현재까지 알려진 것은 홈 화면 패스워드 입력대신 지문 인식 방식이 도입될 것이라고 한다. 그 외의 혁신적인 기능들에 대해서는 아직 오리무중이다.

 

또한, 요즘 스마트폰의 대세인 저가형 모델을 애플에서도 도입한다고 하는데, 모델은 아이폰 5C라고 관련 언론들이 보도했었다. 많은 사람들은 5C에서 C가 Cheap(가격이 싼)라고들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필자의 생각에는 5C에서 C는 왠지 Creative(창의적인)가 될 것 같다는 느낌이 든다. 아마 9월 10일 애플의 아이폰 이벤트를 보면 알 수 있을 것이다.

 

 

 

아이폰 5C는 기존 아이폰 5와 같은 내부 컴포넌트들이 사용될 것이라고 하고, 기존에 사용된 알루미늄 케이스가 아닌 플라스틱 케이스를 적용할 것이라고 하며, 색상면에서 상당히 다양한 변화가 있을 것이라고 한다. 여러 언론들에 의하면 흰색, 빨강, 노랑, 초록, 파랑 등의 색상으로 출시될 것이라고 한다.

 

마지막으로, 9월 10일 애플 이벤트에서는 기다리고 기다리던 애플의 최신 OS인 iOS7이 동시에 소개될 전망이라고 하고, 현재 iOS7은 베타 버전 테스트 중이며, 베타버전이 5번째까지 나와서 지속적으로 테스트 및 보완을 하고 있다고 한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