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 2024/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20가지 교육분야 AR (증강현실) 프로젝트

Creativity | 2012. 11. 24. 15:05 | Posted by 스마트 안전보건

증강 현실 (Augmented Reality)은 스마트 미디어 개발과 보급이 보편화된 요즘 들어 더욱 각광받는 모바일과 IT 기술입니다. 다시 말하면, 현실의 상황에 가상적인 정보를 오버랩하고 현재의 위치, 속도 등의 정보를 인식하고 그에 맞는 추가 정보들을 제공해 주는 기술입니다. 첫 시작은 1968년도이지만 본격적으로 각광을 받기 시작한 것은 2005년 이후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의 기술들이 발전하면서부터라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보잉사 등의 큰 기업에서 트레이닝 목적으로 처음에 활용이 많이 되었지만 현재는 교육, 마케팅 등의 다양한 분야로 증강현실 (AR) 활용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최근 많이 활용되고 실행되었던 교육분야에서의 증강현실의 예를 몇가지 소개하고자 합니다.

Augmented Reality Development Lab :

구글, MS, 및 Logitech, 디지털 기술의 프론티어에 의해 운영 증강 현실 개발 연구소 등 이티 비티, 무의미한 회사와 제휴하는 것은뿐만 아니라 교육 대접 프로젝트를 그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ARDL의 매우 핵심 목표 - 교실은 다양한 가격 수준에서 키트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 목적을 공부에 대한 대화 형 3 차원 생성을 포함한다.

Reliving the Revolution :
먼저 쐈는지와 같은 - 캐런 Schrier는 달라는 혁명 게임, 여전히 이벤트를 염 신비의 일부를 탐험 AR 실험을 통해 그녀의 학생들에게 렉싱턴 전투를 데려 GPS와 포켓 PC를 무력화! 플레이어는 다른 역사적 역할을 가정하고 매사추세츠 도시의 실제지도에 모든 통과.

PhysicsPlayground :
PC 게임 뒤에 많은 엔진 중 하나는 PhysicsPlayground로 알려진 프로젝트에서, 물리학의 복잡한 기능과 아웃을 설명하기위한 매력적인 전략으로 세컨드 라이프 (Second Life)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더 나은 우주가 스스로 구동 방법을 이해하기 위해 안전 더욱 다양한 공간을 제공 실험에 대한 몰입, 3 차원 환경을 제공합니다.

MITAR Games :

MIT의 교사 교육 프로그램 및 교육 아케이드에 의해 개발 MITAR 게임 교육 경험에 대한 가상 개인 및 시나리오와 조화를 실제 위치 연구는 완전히 유효 증명하는. 환경 형사, 최초의 서비스는, 치명적인 독성 유출의 원인을 발견 할 수있는 신비의 사용자를 보냅니다.

New Horizon :
영어 공부를 배우고 검토 일본의 학생들과 성인 새 호라이즌 클래스 증강 현실 교과서, 게시자 도쿄 Shoseki의 호의의 1 세대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 폰 앱으로는 페이지의 특정 섹션으로 정렬 할 때 애니메이션 캐릭터 대화를 제시 내장 된 카메라 활용합니다.

Occupational Safety Scaffolding :
교수 론 Dotson의 건설 안전 학생들은 실제와 디지털 모두를 포함하는 입체 시연을 통해 안전 비계 공간을 구축 철저한 교육을받을 수 있습니다. 간단한 AR의 응용, 확신 할 수 있지만, 의심의 여지없이 모두 삶과 팔다리를 저장 할 수있는 잠재력을 가진 하나입니다.

FETCH! Lunch Rush :
L' IL 머핀과 주니어가 교실 밖에서 배우고 싶은 교육에 민감한 부모는 PBS 키즈 흥미로운 iPhone과 iPod Touch의 앱을 다운로드 고려 할 수 있습니다. 8 그들에게 시각적 기본 수학 능력을 구축하기 위해 의미를 통해이 세를위한 6 재미있는 게임을 좀 함께 차에 나 소파에 즐거움을하세요.

Field trips :

증강 현실 박물관 가이드 학생들과 특정 주제를 중심으로 양방향 디지털 미디어를 통해 모든 연령대의 자기 학습자는 - 어쩌면 그들 도중에 게임을 도전. HistoriQuest 예를 들어, 남북 전쟁 증강 현실 프로젝트로 생활을 시작 미스테리 게임과 매우 실제 이야기 들뜬 조화를 발표했다.

School in the Park Augmented Reality Experience :
공원 프로그램에서 12 살짜리 학교에 참여하는 제 학년들은 발보아 공원 (Balboa Park), 샌디에이고 (San Diego)의 역사 센터, 세계 수준의 샌디에고 동물원 (San Diego Zoo)를 탐험으로 스마트 폰을 통해 AR과 결합한다. 그들은 수많은 교육 디지털 미디어 자원에 노출을받지 않습니다뿐만 아니라, 교사들도 자신의 증강 현실 경험을 만드는 그들을 훈련!

QR Code scavenger hunts :
청소에 학생을 보내는 것은 교실 또는 학교에서 때려 잡을 때 QR 코드 리더를 갖춘 스마트 폰은 최적의 도구를합니다. 대담함 사서, 기네스 앤 Bronwynn은 도움을 요청하는 모든과 대상을 찾을 수있는 곳을 파악 할 수있는 라이브러리를 통해 증강 현실의 아이들, 애니메이션 항해를 보냅니다.

Mentira :

Mentira는 세계 최초의 AR 스페인 언어 학습 게임, 앨버 커키와 퓨즈의 사실과 허구, 환상 문자와 실제 사용자에 이루어집니다. 그것은 의도적으로 역사적 살인 사건 추리 소설의 구조를 모방 많은 교실 수업보다 네이티브 스피커가 훨씬 더 깊은, 더 효과적인 참여 할 수 있습니다.

Driver’s ed :
도요타는 증강 현실을 통해 세계의 깨끗한하고 안전한 테스트 드라이브를 제공하는 사치 & 사치과 협력. 방법은 드라이버의 교육 수업의 대부분에에서 잡아 아직 있지만, 확실히 유지하고 자동차의 함대를 유지에 대한 인상, 효과적인 대안을합니다.

Geotagging :
스마트 폰 접속이 조화를 이루고 Google 어스와 같은 위치 정보 태그 지정하고 주변의 세계를 시각적으로 교육을받을 수의 직접 경험에 대한 Picasa 또는 Instagram 같은 웹 앨범과 교실. 더 많은 협력 교실 - 스카이프 (Skype) 나 다른 VOIP 고객과 함께 hked 것과 같은이 - 간 문화, 지정 학적 이해를 육성 할 수있는 방법으로이 작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Dow Day :
짐 매튜스 '증강 현실 다큐멘터리와 스마트 폰 앱은 올해 1967에 매디슨 - 위스콘신 학생들의 대학, 교수, 직원 및 방문객을 가져 왔어. 사람들이 캠퍼스를 여행으로 참가자 스마트 폰은 현재 위치와 해당 베트남 전쟁 시위의 실제 영상을했다.

SciMorph :

웹캠과 인쇄 대상, 좀 더 과학을 필요로하는 어린 아이를 (정말 모두가 어떤 과학의 필요에 있지만)를 사용하면 귀여운 동물 중력에 대해 가르칩니다 SciMorph, 사운드, 미생물 구조와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각 레슨은 게임 내에서 특정 영역을 탐구 포함하고, 질문에 사용자를 열어 퀴즈와 대화.

Imaginary Worlds :
손에 PSP와 함께 Mansel 초등학교 학생들은 다운로드 한 이미지와 QR 코드가 병합 및 개인 맞춤 환경을 작성하기 위해 도전을 제공 예술적 항해에 착수. 여행은 괴물 비교를 구덩이와 쓰기까지 몰입 경험이 교육 효과를 떠난하는 방법에 대해 최종이 필요합니다.

Sky Map and Star Walk :
Android 및 iWhatever 기기에 제공되는 이러한 현혹 간단한 응용 프로그램은 혁신적인 증강 현실 접근 방식을 통해 교육의 메가톤 펀치를 포장. 모두 하늘에 가젯을 가리키고 있으며 현재 보이는 별, 행성 및 별자리의 이름 추가 천문 정보와 함께 나타 보는 포함됩니다.

Handheld Augmented Reality Project :
하버드, MIT, 그리고 매디슨의 위스콘신 대학교 미국 교육부에서 부여와 협력 및 GPS navigators와 델 Axims를 사용하여 중학교 아이들에게 과학 및 수학 능력을 양성. 학교를 통해 이동하면 각 지역들이 앞으로 누르기 전에 해결해야하는 과제를 제시으로 동기화 가상 환경을 통해 이동을 의미.

Project Glass :
가장 야심찬 증강 현실 사업 중의 하나는 프로젝트 유리가 멀리 교실 이외의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악명높게도, 그것은 일반적인 스마트 폰과 노트북과 안경을 필요로 하고 더 먼저 인 극단적 인 운동 경험에 사용자를 배치하는 방식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