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글]_맥 앱스토어 무료 어플리케이션 4종 모음

Creativity | 2013. 8. 4. 21:48 | Posted by 스마트 안전보건

맥 앱스토어에서는 유용한 어플리케이션에 대해서 한시적으로 무료로 전환하는 프로모션 행사를 가끔 시행하는데 오늘 이러한 무료 전환 프로모션이 있어서 관련 글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원문 글에서는 7가지 무료 전환 앱이 소개되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그 중 유용할 것으로 생각이 되는 4종에 대해서만 소개를 하고자 하며, 나머지 앱에 대해서는 아래에 링크돼 있는 원문 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EasyRecorder

"최근 맥용 화면 녹화 앱이 잇따라 무료로 풀리고 있는데 각각 그 나름의 특징이나 장단점이 있어 비교해서 써보는 재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EasyRecorder는 화면 전체 또는 일부분 녹화 기능, 음성 녹음, 마우스 클릭 강조 기능을 갖춘 아주 심플한 화면 녹화 프로그램입니다. 기능이 다채롭다고 할 수는 없지만, 그때그때 신속하게 화면을 녹화하는 용도로 적합한 것 같습니다. 지난 주에 무료로 풀린 Any Screen Record Pro도 아직 공짜로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2. U2 Any Music Converter

"MP3, OGG, FLAC, WMA 등 다양한 형식의 오디오 파일을 다른 형식으로 상호 변환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한번에 여러 파일을 동시에 처리할 수 있으며, 동영상 파일에서 음성 트랙을 추출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그밖에 아티스트, 앨범명 등 음악 파일의 태그(ID3)를 편집하거나 새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3. GIF Creator

"동영상 파일에서 일부 구간을 추출한 다음 움직이는 GIF 파일로 변환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AVI, MP4, MOV, M4V, MKV, FLV, WMV, MPEG  포맷을 지원하며, 리사이즈, 크롭, 초당 프레임 등 GIF 애니메이션 파일 생성에 필요한 아주 기본적인 편의기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4. CrisCalen

"바탕화면에 최대 다섯달 분량의 달력을 띄워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캘린더(아이클라우드 계정) 또는 구글 캘린더로부터 데이터를 불러와 특정 날짜에 이벤트가 등록되어 있으면 이를 달력에 표시해주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세 가지 디자인 테마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이밖에도 비교적 폭넓은 사용자화가 가능해 달력의 세부 항목을 사용자가 원하는 색상으로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원문 글 보기 by Back To The Mac : http://macnews.tistory.com/1413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