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분야 최고 강사를 찾아라

Education | 2011. 10. 12. 07:57 | Posted by 스마트 안전보건

제1회 대한민국 안전교육 강사 경진대회 공모

안전분야 최고 강사를 선발하는 ‘제1회 대한민국 안전교육 강사 경진대회’가 열린다. 행정안전부,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사)한국안전교육강사협회는 국민의 안전의식 향상과 범국민 안전문화 정착을 위해 제1회 대한민국 안전교육 강사 경진대회를 마련, 이달말까지 교안을 접수받는다.

11-11_3.jpg

이번 대회의 참여는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국민안전 의식향상을 위한 내용을 담은 재난안전, 생활안전, 안전문화, 아동안전, 교통안전분야의 교안을 제출하면 된다. 교안은 (사)한국안전교육강사협회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교안 작성요령에 따라 A4 용지 20매 이내로 작성, 교안요약서와 발표를 위한 PPT 자료와 함께 ksla05@naver.com으로 제출해야 한다.

심사는 협회 명강사들의 1차 교안심사, 관계 전문가들의 2차 교안심사에 이어 3차 발표심사로 진행된다.
1~3차 심사를 통해 최종 선발된 대상 1명에게는 행정안전부 장관상과 상금 200만원, 최우수상 1명에게는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이사장상과 상금 100만원, 우수상 4명에게는 협회 이사장상과 상금 30만원이 수여된다.

아울러 대상과 최우수상 수상자는 대한민국 안전명강사 자격이 부여되고 (사)한국안전교육강사협회 강사로 활동하게 된다. 
한편 이번 대회와 관련 박연홍 (사)한국안전교육강사협회 이사장은 “선발된 우수강사로 인력풀을 구성해 국내 안전교육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