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 2024/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솜노트 (SomNote)와 솜클라우드 (SomeCloud) 200% 활용하는 방법

Creativity | 2012. 8. 9. 00:12 | Posted by 스마트 안전보건

새로운 클라우드 노트 서비스인 솜노트를 소개합니다. 꼭 기억해야 하는 정보, 반짝이는 아이디어, 일상의 순간까지. 예쁘고 빠른 클라우드 노트 솜노트로 기록해 보세요.

솜노트, 이럴때 이렇게 활용해 보세요!

ㆍ간편하게 정리하는 수업, 회의록 필기
ㆍ잊기 쉬운 오늘의 쇼핑 리스트 기록
ㆍ담아두고 싶은 명언, 생각 정리
ㆍ주요 계좌번호/전화번호 저장
ㆍ나만의 중요한 정보 스크랩

그 밖에 기록이 필요한 모든 순간, 텍스트는 물론 이미지와 PPT, PDF 등 다양한 문서 파일 첨부로 더욱 짱짱한 솜노트에 기록해 보세요.

주요 기능 1
★ 솜클라우드 동기화 기능

SomNote1

모바일 솜노트에 적은 내용을 PC나 태블릿에서 보고 싶다면 솜클라우드 동기화 기능을 이용해 보세요. 앱 하단 [설정]에서 솜클라우드에 가입하시면 폰에 저장된 노트를 100MB까지 영원히 무료로 안전하게 동기화하실 수 있습니다. 동기화가 완료되면 내 모든 노트는 http://somcloud.com 에 안전하게 보관되며, PC나 태블릿으로 접속해 언제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 그럼 클라우드 동기화 기능과 함께 더 스마트한 솜노트 생활을 즐겨보세요!

웹 솜노트에 가시면 사진 외에 PPT나 PDF 같은 문서파일도 첨부할 수 있다는 사실! 집에서 http://somcloud.com 에 PDF 파일을 올려두면, 지하철이나 커피숍에서 모바일 솜노트로 그 파일을 꺼내 볼 수 있답니다.

주요 기능 2
★ 수정한 노트 복원 기능

SomNote2

이미 수정한 노트를 수정 전으로 돌리고 싶다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http://somcloud.com 에 접속하시면 수정된 모든 노트를 원하는 시점으로 안전하게 복원하실 수 있습니다.

★ 삭제한 노트 복원 기능

이미 삭제해버린 노트도 걱정 끝! http://somcloud.com 휴지통을 확인하시면 이미 지운 노트도 되살릴 수 있어요 :) 단, 이 모든 놀라운 기능은 솜클라우드 동기화 기능을 이용해야만 누릴 수 있다는 사실! 잊지 마세요~ 지금 바로 앱 하단 [설정]에서 무료로 솜클라우드에 가입해 보세요. 이메일과 비밀번호만 넣으면 가입 끝! 그럼 솜클라우드와 함께 더욱 스마트한 솜노트 생활을 즐겨 보세요~:)

주요 기능 3
★ 비밀번호 잠금 기능

SomNote3

비밀번호 잠금 기능을 이용하시면 나만의 일기, 중요한 아이디어, 계좌번호 등 보다 개인적인 내용도 안전하게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에도 내 노트를 찾을 수 있도록 본 기능은 솜클라우드 회원에게만 제공됩니다. 비밀번호를 잊은 경우에는 솜클라우드 로그인을 통해 잠금 설정을 간단히 해제할 수 있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