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

Recent Comment»

Recent Trackback»

Archive»

« 2024/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잠실 맛집 기가막혀 난리나~

Life & more/먹을거리 | 2014. 7. 10. 18:27 | Posted by 스마트 안전보건

잠실 맛집 기가막혀 난리나~

 

이제 시작된 열대야...

와 너무더워요ㅠㅠㅠ진짜 밤에 잠도 설칠지경...

이런날에 생각나는건 뭐니뭐니해도 냉!면!

냉면냉면냉면~~~~이빨이 너무시려 냉면냉면......ㅎ

제가 기가막히는 곳을 안답니당

잠실 맛집 신선본!!!!!!

이렇게 더운날에 딱 생각나요 ㅎㅎ

앞으로 맨날갈듯....

 

 



 

바로 요기가 신선본~!

드루와 드루와

연예인들도 자주와도 먹다가 우연히 볼수도있다는ㅋ

 

 

 



 

안에들어가면 이렇게 싸인도 엄청많아요-!

잠실 맛집답게 연예인들도 이용하는 곳!

이쪽에 연예인들도 많이살고하니까 그런것도 있나봐요 ㅎㅎㅎ

들어가니 냉면냄새솔솔



 



 

가면 이렇게 밑반찬을 쥬셔용

저희는 물냉,비냉,만두 이렇게 시켰어요 -!

빨리 나오기를 기다리는마음

밖에 너무더워서ㅠㅠ...

냉면 빨리 흡입하고 싶었답니당ㅎㅎ



 




 

비빔냉면! 물냉면 등장-!

사실 전 둘다좋아해요.,.둘다 다 먹을수있음ㅋ

왜냐면 하나만 고르기에는 너무 ㅠㅠㅠ아쉽거든요

같이먹어줘야 제-맛~!!!



 

 

물냉면은 이렇게 국물이 시원하고

고기랑 같이 챱챱 먹는게 꿀맛허니맛

잠실 맛집 신선본 냉면 드셔보신분들 있으신가요ㅠㅠㅠ진짜맛남....

 

 

 

비빔냉면은 요러코럼 다대기를 샥샥 잘 섞어서~

먹어줘야죠잉ㅎㅎ

너무맛있어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캬 

 

 

 

요렇게 후루룩 다 먹으면되요/...

정말 눈깜짝할사이에 없어진다는게 함ㅋ정ㅋ

 

 

 

이거는 만두!!!!

냉면먹는데 만두가 빠져서야 되겠어요 ??ㅎㅎ

같이먹어줘야 센-스!!!!!!!!

진짜 짱 ㅠㅠㅠㅠ

역시 만두도 있어야 냉면의 완성 ♥


 

 

만두 속도 꽉꽉 알차게 잘 차있답니다~!!

잠실 맛집 신선본 만두는 짱짱

냉면드실떄 꼭 시켜드시길추천-!

센스있으신분들이라면 모두 시켜드시죠 ㅎㅎㅎㅎ호홓

 

 

 

냉면좋아하시는 분들은

잠실 맛집 신선본에서 한번 드셔보세용ㅎ.ㅎ

다들 여기만 가게되실걸요?

여름에 여기 없음 못삼!!!!!

추천이용~~~~~~


 

 

 

잠실역 8번 출구 잠실 신선본

 

 

주소 : 서울 송파구 신천동 7-18 롯데캐슬플라자2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