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맛집 기가막혀 난리나~

Life & more/먹을거리 | 2014.07.10 18:27 | Posted by 스마트 안전보건

잠실 맛집 기가막혀 난리나~

 

이제 시작된 열대야...

와 너무더워요ㅠㅠㅠ진짜 밤에 잠도 설칠지경...

이런날에 생각나는건 뭐니뭐니해도 냉!면!

냉면냉면냉면~~~~이빨이 너무시려 냉면냉면......ㅎ

제가 기가막히는 곳을 안답니당

잠실 맛집 신선본!!!!!!

이렇게 더운날에 딱 생각나요 ㅎㅎ

앞으로 맨날갈듯....

 

 



 

바로 요기가 신선본~!

드루와 드루와

연예인들도 자주와도 먹다가 우연히 볼수도있다는ㅋ

 

 

 



 

안에들어가면 이렇게 싸인도 엄청많아요-!

잠실 맛집답게 연예인들도 이용하는 곳!

이쪽에 연예인들도 많이살고하니까 그런것도 있나봐요 ㅎㅎㅎ

들어가니 냉면냄새솔솔



 



 

가면 이렇게 밑반찬을 쥬셔용

저희는 물냉,비냉,만두 이렇게 시켰어요 -!

빨리 나오기를 기다리는마음

밖에 너무더워서ㅠㅠ...

냉면 빨리 흡입하고 싶었답니당ㅎㅎ



 




 

비빔냉면! 물냉면 등장-!

사실 전 둘다좋아해요.,.둘다 다 먹을수있음ㅋ

왜냐면 하나만 고르기에는 너무 ㅠㅠㅠ아쉽거든요

같이먹어줘야 제-맛~!!!



 

 

물냉면은 이렇게 국물이 시원하고

고기랑 같이 챱챱 먹는게 꿀맛허니맛

잠실 맛집 신선본 냉면 드셔보신분들 있으신가요ㅠㅠㅠ진짜맛남....

 

 

 

비빔냉면은 요러코럼 다대기를 샥샥 잘 섞어서~

먹어줘야죠잉ㅎㅎ

너무맛있어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캬 

 

 

 

요렇게 후루룩 다 먹으면되요/...

정말 눈깜짝할사이에 없어진다는게 함ㅋ정ㅋ

 

 

 

이거는 만두!!!!

냉면먹는데 만두가 빠져서야 되겠어요 ??ㅎㅎ

같이먹어줘야 센-스!!!!!!!!

진짜 짱 ㅠㅠㅠㅠ

역시 만두도 있어야 냉면의 완성 ♥


 

 

만두 속도 꽉꽉 알차게 잘 차있답니다~!!

잠실 맛집 신선본 만두는 짱짱

냉면드실떄 꼭 시켜드시길추천-!

센스있으신분들이라면 모두 시켜드시죠 ㅎㅎㅎㅎ호홓

 

 

 

냉면좋아하시는 분들은

잠실 맛집 신선본에서 한번 드셔보세용ㅎ.ㅎ

다들 여기만 가게되실걸요?

여름에 여기 없음 못삼!!!!!

추천이용~~~~~~


 

 

 

잠실역 8번 출구 잠실 신선본

 

 

주소 : 서울 송파구 신천동 7-18 롯데캐슬플라자2층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사기당한기분 2014.08.27 13:5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맛집 알바생이신가요? 블로그 주인장믿고 일부러갔는데 기가막히네요.테이블도 비좁고 더움.만두는 6개인가 주던데 김치만두3.고기만두3 말이죠.100%어디서 받아서 주는맛,이 식당에서 직접 만들지 않나봐요.비빔밥도 8000.8500원이면 씨다고 할수없고 맛은 그냥관찮은정도누요.반찬은 콩나물국 조금과 김치 깍두기가 전부임. 정말 맛집들만 블로그들 올리셔서 저처럼 기름값버리는피해자가 안나오기를 바랍니다.저희동네가더싸고 맛있는집 많다는걸 새삼느낌.만두 맛있는집 검색하다 속상하네요.

  2. 사기당한기분 2014.08.27 13:5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직원데리고 왔는데 속상해서 지금 핸폰으로 나오자마자 열받아 올려서 오타가 심하네요.